시나리오 작가인 존 밀리어스는 코폴라, 큐브릭, 레오네 등의 이름을 불러세울 수 있을
정도로 당대에 이름을 떨친 인물이죠. 하지만 영화 감독으로서의 존 밀리어스는 큰 부침
을 겪고서 이제는 기억 속에서 많이 사라진 인물이 되었습니다. 영화감독 존 밀리어스 보다는
시나리오 작가 존 밀리어스의 이름이 가진 강렬함이 큰 듯 싶습니다. 데뷔작인 '딜린저'는
감독으로서의 존 밀리어스의 재능을 유감없이 만끽할 수 있는 그의 걸작입니다. .
실존했던 갱 존 딜린저의 이야기를 마초, 폭력주의 존 밀리어스다운 취향으로 가득 채운
작품입니다. 고립된 갱들과 연방요원 간의 기나긴 총격이 이어지는 후반부는 그러한 폭력
노선의 백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게다가 시나리오 작가 존 밀리어스의 빛나는 대사는
윤활유 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습니다.

실존했던 존 딜린저의 모습입니다. 이 사진은 딜린저가 체포되었을 때의 모습이죠. 팔을
올리고 있는 사람이 존 딜린저. 아주 편안해 보입니다. ^^ 영화 속에서도 이 장면이 등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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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명높은 갱 존 딜린저 역을 맡은 이는 바로 워렌 오츠. 우리에겐 샘 페킨파의 영화로
인상 깊은 배우죠. 자기 과시욕이 강한 인물 존 딜린저를 멋지게 소화하고 있습니다.
실제 존 딜린저와도 흡사해보이기까지 합니다. 마이클 만의 '퍼블릭 에네미'에서는 조니
뎁이 존 딜린저의 모습으로 찾아올 예정이지요. 마이클 만의 화끈한 총격씬 기대됩니다.
'퍼블릭 에네미'를 만나기 전 '딜린저'를 즐기면서 예습을 해보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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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방요원 멜빈 퍼비스는 범행자를 하나씩 처단해가며 딜린저의 목을 죄어가기 시작합니다.
멜빈 퍼비스 역의 벤 존슨. '머신건' 켈리를 체포할 때 재미있는 대사가 등장 합니다.
무지막지한 총질을 하는 퍼비스 앞에서 벌벌 떠는 켈리는 그를 G-Man(총잡이)이라고 부릅니다.
그런데 퍼비스는 '맘에 드는군. Government man'이라는 대사를 하죠.
-You George Kelly?
-Yeah, I'm Kelly. Please, don't do it, G-Man!
-Purvis, F.B.I. G-Man, huh? I like that. Government 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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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비스의 손에 의해 하나씩 쓰러져 가는 범죄자들. '딜린저'에서는 범죄라는 것에 대한 선악개념을
강조해서 보여주고 있진 않습니다. 마초 애찬이라고 할까 궁핍한 시대의 무정부적인 일당의 범죄를
낭만시대처럼 보여주고 있습니다. 힘든 시절이라는 대사와는 달리 화면은 유려하고 범죄자에 대한
영웅주의적인 시선을 쉽게 떨치기 힘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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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죄자에 대한 집단응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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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시잠깐 등장을 하지만 친절한 면모를 가득 보여주는 범죄자 플로이드. 머신건 켈리와 함께
영화를 통해 자주 등장하는 실존 인물이죠. 플로이드가 노부부와의 마지막 식사를 감사해 하는
따뜻한 장면이 나오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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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 발치에서 가족의 모습을 잠시 보고서는 떠나는 딜린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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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린저의 애칭 조니를 부르는 걸로 봐서 아마 여동생인 듯 싶은데 달음질을 치는 딜린저의
모습을 안타깝게 보고 있습니다. 순간 순간 감상적인 분위기에 젖어들게 만드는 것도 '딜린저'의
한 매력이랄 수 있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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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린저라는 인물의 이야기는 이전에도 상당히 여러 번 영화로 만들어졌죠. 딜린저의 최후에서
보여지는 드라마틱함은 헐리우드에서 놓치기 싫은 소재임에는 분명합니다. 영화 보기를 즐기는
갱 딜린저! 극장에서 최후를 맞이하는 딜린저에서 변두리 극장에서 죽음을 맞이한 시인 기형도를
안타깝다고 노래하던 김현 씨의 글이 문득 생각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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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 딜린저는 FBI 사격 타켓 용으로 사용되고 있다' 죽어서도 편치 않는 존 딜린저인가요?
왠지 조금 블랙유머같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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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린저의 오른팔 호머 역으로 나오는 해리 딘 스탠튼의 말쑥한 모습을 보는 즐거움이 있는데
또한 중반부에 '베이비페이스' 넬슨으로 나와서는 죽도록 얻어터지는 리차드 드레퓌스의
앳된 모습도 재미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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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미야 치히로 神谷千尋 '틴쟈라 ティンジャーラ'
삶의 의욕을 잃어버린 여고생 히로미가 오키나와 여행을 통해서 다시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인 '고야챰푸루'에 엔딩곡으로 쓰인 곡입니다. 삶에 대한 예찬
이 너무 설교적이어서 어색하고 민망스럽기까지 한 영화였지만 오키나와의 모습
은 여전히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전통음식이나 전통주에 대한 관심도 많이
가더군요. 이 노래를 듣고 있으니 오키나와 출신 중 유명한 가수인 하지메 치토세
생각이 납니다. 이 곡에서도 여지없이 드러나는 오키나와 특유의 창법이 친숙하고
또 인상적이네요. 하지메 치토세에 비하면 소화하기에 덜 부담스럽군요.


주인공 히로미 역으로 타베 미카코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히노키오','푸른 하늘의 행방',
'밤의 피크닉' 등에서 상큼함을 전해줬던 장본인이죠. 이 세 작품을 타베 미카코 추천 3부작
이라고 하겠소. 하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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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토프 클라마롱 Christophe Clamaron: Personne n'est parfait (2004)
완벽한 청소부 (원제: 아무도 완벽하지 않아요)
http://www.imdb.com/title/tt0798871/

삽입곡: 그리그(Grieg) '페르귄트' 중 '아침'
일급 청소요원 제로 1의 완벽한 청소를 위한 고군분투를
귀엽게 그려낸 3D 애니메이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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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토프 클라마롱 Christophe Clamaron: Personne n'est parfait (2004)
완벽한 청소부 (원제: 아무도 완벽하지 않아요)
http://www.imdb.com/title/tt0798871/
Bonjour, Zéro 1. Ravie de vous revoir.

Vous êtes vraiment le meilleur, Zéro 1.

La direction a prévu une récompense.
Le tout dernier modèle de lustreuse portative.

J'espère que vous n'aurez pas de difficulté à la prendre en main.

Vous êtes vraiment formidable, Zéro 1.

Vous ne partez jamais en avance, Zéro 1.

Ça s'est passé comme d'habitude?

Zéro 1, Vous pouvez patienter ici en attendant votre tax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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石川セリ - 八月の濡れた砂
이시카와 세리의 '8월의 젖은 모래'라는 곡입니다. 동명의 영화 주제가이기도 합니다.
젖은 모래라는 제목에서 끈적거리는 욕망을 느끼게 합니다. 알랭 들롱 생각도 나네요.
'새드 베케이션'에서 미야자키 아오이가 이 노래를 흥얼거리는 장면이 있어서 알게 된
곡이지요. 딱 느껴지는 옛날 그 분위기. 멋집니다.
私の海を 真赤にそめて
나의 바다를 붉게 물들이고

夕陽が血潮を 流しているの
석양이 붉은 바다를 흐르고 있어

あの夏の光と影は
그 여름의 빛과 그림자는

どこへ行ってしまったの
어디로 가버린 걸까

悲しみさえも 焼きつくされた
슬픔마저도 아로새겨진

私の夏は 明日もつづく
나의 여름은 내일도 이어진다

打ち上げられた ヨットのように
떠밀려지는 요트처럼

いつかは愛も くちるものなのね
언젠가는 사랑도 사라져버리는 것이지

あの夏の光と影は
그 여름의 빛과 그림자는

どこへ行ってしまったの
어디로 가버린 걸까

思い出さえも 残しはしない
추억마저도 남지는 않아

私の夏は 明日もつづく
나의 여름은 내일도 이어진다

あの夏の光と影は
그 여름의 빛과 그림자는

どこへ行ってしまったの
어디로 가버린 걸까

思い出さえも 残しはしない
추억마저도 남지는 않아

私の夏は 明日もつづく
나의 여름은 내일도 이어진다



새로운 리믹스 버전이 추가된 베스트 앨범 'Re:SEXY'입니다. 제목만으로도 요즘과 같은 여름에
어울리는 Moonlight Surfer라는 곡도 있고 리듬감이 살짝 묻어나는 분위기 만점의 곡들이 가득 합니다.
어덜트 컨템퍼러리 팝 계열을 즐겨 듣는다면 흡족할 앨범이 아닐까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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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카가와 요시히로 深川栄洋: 아일랜드 타임즈 アイランドタイムズ (2006)
http://www.fujitv.co.jp/mezamado/island/
http://www.eigaseikatu.com/title/16742/
출연: 야나기사와 다이스케 柳沢太介, 나카 리이사 仲里依紗, 호소다 요시히코 細田よしひこ
삽입곡: 포레 '시칠리아나 Sicilienne', 리스트 '사랑의 꿈', 아련한 달밤 朧月夜,
여행을 떠나는 너에게 旅ゆく君へ

자바의 여름방학 특선영화(?) '아일랜드 타임즈'입니다. ^^
소년소녀의 풋풋한 사랑과 함께 미래에 대한 불안을 느끼면서 나타나는 갈등 등이
아름다운 섬마을을 배경으로 잔잔히 펼쳐집니다. 요즘 보기에 시원한 영화더군요.
자신의 미래를 위해서 열심히 노력해야한다는 것과 누군가에 대한 동경이나 연민
으로 타인을 이해했다고 믿어버리는 것의 위험함을 느끼게 하는 소박한 교훈도 있는
영화입니다.
후지 TV 'Mezamashi Movie' 세번째 작품. 섬을 나가는 것이 두려운 소년과 마음의 상처를
받고 도시에서 온 소녀와의 작은 사랑 이야기.
도쿄 최남단에 위치한 아오가시마(青ヶ島). 고등학교가 없는 이 섬에서는 중학교를 졸업하면
진학을 위하여 대도시로 나가야 한다. 올해 중학교를 졸업하는 유일한 중학교 3학년 학생 마사하루.
마사하루는 신문이 배달되지 않는 아오가시마에서 독자적인 신문 '블루 아일랜드 타임즈'를 만들고
있다. 어느날 도쿄로 야외학습을 갔던 마사하루는 선배이자 '블루 아일랜드 타임즈'를 함께 만들었던
료지를 만나지만 료지의 모습은 어딘가 이상하다. 돌아오는 배 안에서 마사하루는 전학생 소녀 유키
를 만나는데 유키에게는 남모를 비밀이 있다.

유키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나카 리이사. 조연으로 여기저기서 많이 출연을 했는데
이름을 각인시킨 건 바로 애니메이션 '시간을 달리는 소녀'의 성우 출연. 목소리가
마음에 들어서 코멘터리까지 반복해서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씩씩한 처자로소이다!
요즘 워낙 맥빠진 목소리의 처자들이 많다보니 더욱 반가웠는지도 모릅니다. 최근
드라마 '81다이버'에서 메이드 복장 소녀와 장기 고수라는 특이한 역을 맡기도 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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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치 못한 출연에 반가웠던 호소다 요시히코. 드라마 '라이프'에서 잠깐 모습을 보고
참 호감이 가더군요. 어두운 느낌이 살짝 묻어나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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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eiganavi.gyao.jp/news/2008/07/t-o-k-y-o-090f.html
-배타적인 'TOKYO'의 느낌을 받은 사람도 있을텐데 까락스 감독에게는
이질적인 것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도시의 이미지인가요? 도쿄라는 테마가
주어졌을 때 이 작품을 만들게 된 이유를 들려주세요.
시나리오를 파리에서 수 주 간 재빠르게 썼습니다. 도쿄에 대해선 잘 알지
못한 채 썼습니다. 도쿄라는 도시를 떠올려 봤을 때 확실히 외부에서 들어
와서 바로 섞일 수 있는 도시라는 식으로는 생각되지 않았습니다. 이 영화
자체의 테마가 자신과 타자. 배경은 어디가 되든 상관없는 것입니다.

-하수도를 괴인의 주거공간으로 선택한 것은 도쿄에서 떠올린 발상입니까?
아니면 보편적으로 떠올린 발상인가요?
일본 프로듀서 분으로부터 제안을 받기 이전 수 주 전의 일입니다만 파리의
중심부를 걷고 있었을 때 갑작스레 맨홀을 열고 괴인이 나타나서는 모두를
쓰려트려 나간다는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이 작품의 제안을
받고서 이 아이디어를 집어넣어서 작품을 만들자, 드니 라방을 주연으로
하자고 생각했습니다.

-괴인은 왜 이상한 말을 중얼거립니까?
하수도에서 나타난 괴인을 상상했을 때 대단히 원시적인, 거의 사라져 가고
있는 문명인이라고 상정했습니다. 세계에 같은 언어를 말하는 사람이 두, 세
사람 밖에 없는 문명인을 상상했습니다. 문명과 문화가 다른, 말이 통하지 않는
사람들의 관계를 그리면 흥미로울 듯 싶었고 이번엔 사람과의 관계를 테마로
하고 있기 때문에 세계에서 두, 세사람 밖에는 같은 언어를 말하는 사람이 없다는
것을 상정하니깐 무척 재미있게 느껴졌습니다.

-Merde를 타이틀로 한 이유는?
'Merde(젠장, 똥)'이란 말을 좋아하기도 하고 곧장 이 타이틀을 생각해냈습니다.
이 괴인은 우리들 모두의 아이와 같은 존재니깐, 아이는 '똥'이라고 바로 말해버리
잖아요.

-드니 라방의 대사에 '인간은 아주 싫다. 일본인은 가장 싫다'라는게 있는데 처음
보았을 때 무척 충격을 받았습니다. 어떤 의미를 담아서 이 말을 넣으신건가요?
나는 인간은 싫어. 하지만 삶은 좋아한다라고 말을 하곤 합니다. 일본에 대해서도
좀 전에 말했듯이 일본외 다른 곳을 무대로 해도 당연히 성립하는 영화입니다.
이번은 도쿄를 통해 일본을 담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한 어이없는 이유를 인종차별적인
말로 덧붙여야 했기때문에 그런 내용이 된 것입니다. 그래서 다른 나라였다면 예를
들어서 너는 귀가 작기 때문에 싫다, 발이 커서 싫다라는 식으로 대사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서 검사는, 적어도 나는, 프랑스어로 인종차별적인 인간은 싫다는
것을 나의 대답으로서 써넣으려 한 것입니다.

-'폴라 X 이후 작품으로 이 단편을 선택한 이유는?
수년간 제 영화를 찍지 못해서 이 번 제안으로 상당히 짧은 시간에 시나리오를 쓰고
짧은 시간에 촬영을 하는, 그다지 자금도 없으니 디지탈로 찍는 것입니다.
나에게 있어서는 모든게 새로운 것이므로 상당히 흥분되는 제안이고 그리고 작은 영화
이기도 하고 연내에 찍기로 정해져 있었기 때문에 받아 들였습니다. 수년간 영화를 찍지
못했기도 하고요.

-지난 9년간 다른 프로젝트가 무산된 경우가 있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 프로젝트는
어떻게 된 것인가요?
다른 프로젝트는 어째서 최종적으로 영화까지 도달하지 못했는가하면 그건 돈문제가
아닙니다. 돈은 어떻게든 구해지는 것이지만 함께 일을 하는 것에는 딱 들어맞는, 마음이
통하는 사람이 찾아지지 않아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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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s Inferno - Flammen über Berlin / Raging Inferno (2007)
http://www.imdb.com/title/tt0800028/
지난 주 MBC 주말의 명화 시간에 방영된 '지옥의 베를린 타워'입니다. 주말의 명화를
보게 된 것도 참 오랜만이었지만 재난영화를 감상한 것도 간만의 일이었습니다. 과거의
어떤 잘못으로 인해 해고된 전직 소방관 톰이 화재를 진압한다는, 참신한 구석은 별로
없지만... ^^ 재난영화의 공식대로 거대한 불기둥이 갇혀 있는 사람들을 압박하면서 지루할
새 없이 사건을 팡팡 터트려주는터라 주말 새벽의 부담없는 즐거운 감상이 되었습니다. 우리말
더빙방송의 위력으로 어머니도 엄청 재밌게 보셔서 뿌듯하더군요. TV에서 재미없는 것만
한다고 평소 불평이 이만저만이 아니거든요. TV 방송에서 스펙타클한 영화를 자주 해주길
염원하고 있습니다. DVD에 우리말 더빙이 들어가는 그 날까지~~~ 기도 드리옵나이다.
*영화개요
화염에 휩싸인 혼잡한 베를린타워, 화재를 진압하는 소방대원들과 그 속에서 싹튼 사랑을 그린 재난영화
*줄거리
베 를린TV 타워의 레스토랑에서 종업원의 부주의로 엄청난 화재가 발생한다. 곧이어 베를린 최고의 소방팀장 홀스트가 이끄는 소방구조대가 긴급 투입된다. 그러나 화재가 발생한 TV 타워까지 접근할 수 있는 사람은 오직 전직 소방대원 톰밖에 없었다. 일년 전 불의의 사고로 아들을 잃게 된 홀스트 팀장은 아들 사망의 원인이 당시 팀원이었던 톰의 부주의 때문이었다고 굳게 믿고 있고 이 때문에 결국 톰은 직장을 그만두고 말았다. 한편 TV타워에 갇힌 80명의 사람 중에는 톰의 옛 여자친구와 홀스트의 딸이 포함돼있었다. 톰은 생존자들을 구하기 위해 온갖 난관과 불가능하다고 여겨지는 화염 속에서 구조를 시도한다. 그러나 홀스트 팀장과의 갈등 때문에 인명 구조에 차질이 빚어지는데....
MBC 주말의 명화

주인공 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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톰의 옛 애인 카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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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해협 (1965)

영화노트 2008. 7. 14. 11:43
우치다 토무 内田吐夢: 기아해협 飢餓海峡(きがかいきょう)(1965)
http://www.imdb.com/title/tt0279901/
원작: 미나카미 츠토무 水上勉
출연: 미쿠니 렌타로 三国連太郎 (이누가이 타키치, 타루미 쿄이치로), 반 준자부로 伴淳三郎 (유미사카),
히다리 사치코 左幸子 (스기토 야에), 다카쿠라 켄 高倉健 (아지무라)

전후 일본은 경제적 빈곤으로 인해 힘든 시기였죠. 게다가 사회주의 이념이 점차 불붙기
시작하면서 혼란은 가중되고 있었습니다. 이 시기를 잘 반영해낸 영화 중의 하나로 후카
사쿠 긴지 감독의 야쿠자 연대기를 꼽을 수 있겠지요. 이권을 둘러싼 폭력배 집단의 개싸움
같은 이합집산 속에서 시대의 치열한 공기를 느끼게 하는 묵직한 작품이었습니다. 이 작품
과는 달리 '기아해협'은 이누가이라는 한 남자의 흥망성쇠를 통해서 빈곤과 탐욕의 시대에
대한 훌륭한 자화상이 되어주는 작품입니다. 이누가이는 두 명의 동료와 함께 강도, 살인,
방화를 저지르고 결국엔 동료마저 살해를 합니다. 도피 중에 만난 스기토 야에라는 창녀에게서
도움을 받은 이누가이는 충동적으로 거금을 건네주게 됩니다. 뜻밖의 호의를 평생 잊지 않은
야에라는 여인으로 인해 이후 자수성가한 사업가 행세를 하던 이누가이는 몰락을 맞이하게
됩니다. 영화의 전반부는 빈곤한 시대를 느끼게 하는 설정들이 무척 훌륭합니다. 사나운 태풍,
휑한 들녘, 병에 시달리는 중년형사 등 배고프고, 초췌한 이미지들을 가득 심어놓으면서 강렬함을
줍니다. 후반부는 범죄극답게 야에의 등장으로 인해 파멸을 맞는 이누가이의 최후를 다루고
있습니다. 범죄자 이누가이, 스기토 야에, 형사 유미사카 형사 등 세 명의 인물로 오밀조밀 엮은
탄탄한 전반부와는 달리 수사 진행에 집중한 후반부는 초기 사회파 추리소설들의 시대적 낡음
이라고 할 수도 있는 죄의식으로 인해 범죄자가 자백하는 식의 쉬운 마무리를 택하고 있다는 것이
다소 아쉬움을 줍니다. 치밀한 수사에 따른 해결양상은 아닌 것이죠. 범죄를 거듭하면서도 참회의
기색이 없는 범죄자가 들끓는 요즘에서 보자면 순진하다고 여겨질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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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키사다 이사오 行定勲: 쇼코라가 본 세계 ショコラの見た世界 (aka 초콜렛이 본 세계) (2007)
출연: 다케우치 유코 竹内結子, 오츠카 치히로 大塚ちひろ, 와다 소코 和田聰宏, 후지모토 나나미 藤本七海
주제가: K「True Colors」

유코의 새 영화란 말이더냐! 감격하며 보게 되었는데 속은 느낌이 조금 들기도 합니다.
중단편에 해당하는 상영시간이지만 영화라기 보다는 소니 에릭슨 휴대전화 광고영상에
가깝네요. 말을 들어보니 소니 에릭슨 TV CM을 장편화한 것이라고 하니깐 말 그대로
광고영상이네요. 휴대전화를 통해서 실종된 언니의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된다는 간결한
설정으로 노골적으로 휴대전화를 전면에서 내세울 수 있는 기획이라 하겠습니다.

이것이 바로 유코가 선전하고 있는 소니 에릭슨 so903i 휴대폰이란 말이냐.
어륀지(!)색이 마음에 드네요. 개인적인 휴대폰 취향이라면 날렵한 것보다는
투박한 디자인이 좋더군요. 이렇게 얘기하고는 있지만 쓰고 있는건 투박한 것을
넘어선 구닥다리 삼성 휴대폰. 바꿔야 겠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귀찮아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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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 중에서 유코가 사용하고 있던 화이트. 그렇다고 내가 사줄 수 있는 노릇도 아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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